본문 바로가기

농산물기본정보

꿈농들의 좋은 상품 김천 추풍령 휴게소 상행선에 모엿어요. 6-2

김천에서 제일 잘 나간다.
꿈꾸는 농부들 설명절 선물 특판전



김천에서 제일 잘나가는 농업인들이 자신들이 직접 친환경으로 생산한 우수농산물로 직거래 장터를 열었다.

 

 

김천 ‘꿈꾸는 농부들 설명절 선물 특판전 추풍령휴게소 상행선 ‘김천 우수농산물 로컬푸드’ 매장에서 열리고 있다,

 

 

김천 꿈꾸는 농부들(회장 이정화)은 농촌에서 희망과 꿈을 노래하며 살아가는 김천사이버농업인의 선두주자들의 모임으로 스스로 공부하고 연구하며 직접 자신들의 상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다.

 

 

이들은 전자상거래를 운영하며 공동 블로그를 만들어 소비자와의 만남과 소통을 통하여 ‘혼자보다 함께’라는 생각으로 농장경영을 위한 마케팅 역량개발 교육과 직거래 유통망 구축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건전한 농업인들이다.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우수농산물을 엄선하여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추풍령 휴게소 상행선 김천 우수농산물 로컬푸드매장에는 김천을 대표하는 농산물들이 다 모여 있다.

 

 

오미자 진액, 복분자 진액, 꿀, 자두 청, 산머루 와인, 오디 청, 천마 가루, 도라지 가루, 배 쥬스, 양파 즙, 포도 식초, 김천 포도 젤리, 김천 자두 제리, 사과, 배 등 생광에서부터 농산 가공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직거래 징터의 특성상 가격이 저렴하며 무엇보다도 품질을 신뢰할 수 있으며 모든 품질은 김천시에서 보증하고 있다.

 

 

농촌의 현실을 스스로 만들고 극복해가면서 농촌에서 희망과 꿈을 개척해가는 ‘김천 꿈꾸는 농부들’은 소비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생상자와 소비자가 상생하는 체계를 만들어 가고 있다.

 

 

 

 

 

김천 추풍령 휴게소에는 언제나 정직한 ,농부들이 만든 상품들만 한자리에 모아 두었습니다. 농산물 가공 로컬푸드 매장입니다.

 

 

http://www.sdsmeru.com 산머루 농원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