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산물기본정보

애완용토끼종류-애완용토끼분양-토끼키우는 방법

애완용토끼종류-애완용토끼분양-토끼키우는 방법

 



달속에도 토끼가 있고, 별주부전에도 토끼가 있고 보니
토끼는 옛부터  사람이랑 참 친한 동물이었던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요즘은 토끼들이 안방으로 들어가 사람이랑 같이 생활하니
토끼가 대접받는 시대가 온 듯 합니다.


이웃에 애완용토끼농장이 있어 가끔 놀러가는데
참 별별나게 이쁘게 생긴 녀석들이 다 있더라구요.
한번 소개해 볼게요.



덕분에 저희는 렉스달마시안과 올블랙을 얻어다 키우는데
정말 귀엽고 이쁘답니다.
여름에 꼬마친구들이 놀러오면 토끼장에 매달려 떠날 줄을 모른다네요.



특히나 요즘은 홀로계시는 부모님한테 자식들이 토끼를 많이 선물한다네요
혼자 보내시는 외로움을 달래는데 큰 도움이 된다는 군요.
물론 아이들 한테도 정서적으로 많은 도움이 될테지만요..


가자토끼농장에 놀러 갈 때면 토기처럼 이쁘게 생긴 토끼농장 사모님께서 
전국에 토끼 택배물량 보내느라 늘 정신없이 바쁘더군요.
토끼를 인터넷으로 주문받아 택배로 보내다니 참 신기했어요.


토끼농장 이쁜이 사모님한테 살짝 물어 보았어요.
애완용토끼는 도데체 어떻게 키우는 거예요?

토끼는 한녀석당 하나의 케이지가 필요하구요
 3개월 이후부터는  자신의 소유욕구가 강해지기 때문에 같은 성별이면
영역싸움을 하게 되고 다른 성별이면 어린나이에 임신을 하게 된다네요.

 케이지는 중형보다는  대형크롬케이지를 구매하시는 게 좋구요
  토끼먹이나 케이지도 농장에서 직접 인터넷으로 판매한다고 말씀하시네요.
토끼화장실도 있더군요..ㅎㅎ

가까운데 계시는 분은 한번 놀러가보세요.
수천마리가 넘는 토끼들속에 서있는 기분이 참 묘했어요.
멀리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토끼농장 홈피를 안내해 드릴께요.
한번 구경해 보세요 ^^

우리 토끼농장  구경가봐요